언어/C&C++
vc 7.0 에서 dll를 로드후에 디버깅을 하려면...
정현석
2009. 2. 2. 11:44
현재 나는 WindowMobile환경에서 Dll를 로드하여 디버깅을 하려고 한다...
생성된 dll에 대한 소스를 가지고 있는지라 그냥 Breakpoint를 찍으면 될 줄 알았것만....
그게 아니였다... 아침에 중국지사에서 소스를 받아서 이것때문에... 이걸 몰라서...
2시간이나 허비하다니..... 방법은 아주 간단했다...
그건 바로.....
dll를 만드는 프로젝트의 속성에서 구성속성 -> c/c++ -> 일반 에 보면 디버깅 정보 형식이라고 있다...
이놈을 프로그램 데이터베이스(/Zi)로 설정해주면 되는것이였다. 우리가 파일중에 볼수있던
.pdb라는 것이였다... 이 정보가 있어야 디버깅이 가능한것이였다.... ㅠ_ㅠ 다음에는 시간날리지 말자
생성된 dll에 대한 소스를 가지고 있는지라 그냥 Breakpoint를 찍으면 될 줄 알았것만....
그게 아니였다... 아침에 중국지사에서 소스를 받아서 이것때문에... 이걸 몰라서...
2시간이나 허비하다니..... 방법은 아주 간단했다...
그건 바로.....
dll를 만드는 프로젝트의 속성에서 구성속성 -> c/c++ -> 일반 에 보면 디버깅 정보 형식이라고 있다...
이놈을 프로그램 데이터베이스(/Zi)로 설정해주면 되는것이였다. 우리가 파일중에 볼수있던
.pdb라는 것이였다... 이 정보가 있어야 디버깅이 가능한것이였다.... ㅠ_ㅠ 다음에는 시간날리지 말자